본문 바로가기
잡다지식-IT

석류추출물::석류 효능 알아보기!

by IIilliiiIIIIiIiIIIIIIiiiii 2020. 10. 30.
반응형

석류추출물::석류 효능 알아보기!

이번해 부터 제가가 살이 갑자기 찌기 시작하더니


건강상태도 많이 안좋아 지는것 같았습니다.


살을 뺀다고 안 먹다 보니 살이 빠지긴 빠졌는데


몸도 같이 망가진 기분이 드는것 같네요.


생리주기가 갑자기 안 맞기 시작하고


생리통도 더 심해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과도한


체중조절은 여성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해 조기 폐경까지 불러 일으킨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호르몬 균형 맞춰준다는


석류추출물을 구매했었어요 


이뿐만 아니라 추출물에는


갱년기에 꼭 필요하다는


3종 에스트로겐이 모두 함유되어있었습니다.




갱년기 겪는 엄마와 함께 먹기 위해 구매했죠.


생리할 시기가 아닌데 지나치게 빨리


생리를 한다 거나 저처럼 생리통이 심해졌


다면 여성호르몬이 불균형하게 분비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알고있거든요


이런걸 장기간 방치하면 조기폐경이나 호르몬


장애 등이 일어날 수 있어 조금이라도


증상이 나타날 때 적절한 대처를


빨리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성호르몬 안정을 


불러일으키는 석류 효능을 믿어 보기로 했답니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균형이 깨지게


되면 생리불순과 조기폐경 등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이 때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맞춰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했었어요!


석류 같은 경우 우리 몸 안에서


천연 에스트로겐 역할을 해주는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엘라그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호르몬 안정화를 돕는다고 하네요.


이런 부분을 보니 저한테 필요한


부분 같아서 석류추출물을 구입하게 됐네요 ㅎㅎ




생리주기가 불균형한 저는 에스트로겐을


직접 보충할 수 있는 석류추출물로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바로잡아 줘야 할 거 같았습니다.




석류추출물 같은 경우 석류즙 같은


다른 석류 제품과 달리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


원료라고 하네요. 그래서 건강기능식품


마크까지 갖고 있다구 합니다.




여기에 우리 몸 안에 구성된 3종


에스트로겐이 석류추출물 에만


들어가 있으므로! 에스트로겐 3종을 모두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하거든요


그리고 분자구조까지 비슷해서 몸 안에 들


어와 여성호르몬을 직접 보충해줄 수 


있다고 하니까 석류 효능 제대로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부모님의 갱년기 근본 원인까지


이렇게 잡아주는거라고 하는데...


제가 시중에 나온 석류추출물


중에서 여러가지 제품을 선택해봤었는데요


우선 개중 가장 후기도 많은 제품을 사는게


일단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자체 연구소를 갖고 있는 회사가 있으면 좀더


안정적인 제품을 만들거라 믿고 있습니다. 여기서 최상의 것을 만들기


위해 직접 원료를 기획하고 선별한다고


하네요. 연구에 참여하는 만큼 노하우도


상당할 거 같고 좀 더 제대로 영양제를 다룰 줄 알 거 같아 고르게 됐습니다.




석류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갖고 있는 믿음직한 원료라네요.


8주 동안 석류추출물을 섭취한 갱년기


여성 분들은 안면홍조에 점수 및 빈도


개선, 발한에서 정도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엄마에게 아주 딱이였던것 같습니다.


이런 증상들은 저도 알 만큼 갱년기 대표


증상이니까! 실험 결과를 보고 석류추출물을


더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글구 생리통이 심해지면서 심적으로 많이


우울한 상태였는데,, 석류추출물은 심리적


변화까지 케어 해줄 수 있다고 하니깐요!


갱년기 평가지수에서 11가지 총점


개선, 삶의 질 파악하는 지수에선 29가지


총점 개선 효과를 보였다구 하는데....


신체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곳까


지 석류 효능이 빛을 발하는 거 같아 신기합니다.


여성호르몬은 뼈와 심혈관 건강 등


전반적인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불균형 해질 수록 


골다공증이나 심혈관 질환에 노출될 가능


성이 크니까 잘 챙겨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혹시 모를 이런 질병을 예방


하기 위해! 석류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영양소D가 들어가 있는 복합으로 된걸 고르는것도 방법이죠


은행잎추출물은 혈행개선을 돕는


기능성 원료로 유명한게 많이 있거든요


혈행이 정체되는 걸 막아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고요.




여기에 D원료 같은 경우 뼈를 형성


하는 칼슘과 인이 체내에 흡수되면서


이용되는 데 필요한 원료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골다공증 위험률을 낮출 수 있고


우울이나 불면에 좋다고 하니 큰 도움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제품 한개로 석류 효능과 혈행 개선 


그리고 뼈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면


참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런 복합이 요즘 대세라고 하던데


확실히 먹어보니 왜 대세인지 알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주원료가 빵빵한데도~


부원료 안에는 무려 10종의 몸에 좋은


원료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특히 여성호르몬이 불균형 할 때


챙겨 먹으면 좋을 원료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갱년기 건강과 


피로개선에 좋은 홍삼농축액, 수면 건강에 


간접적 효과를 주는여러가지 성분들! 


그리고 피부미용에 좋은 세븐베리 등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역이나 부추, 쑥 등도 생리 불순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건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런데 석류처럼 3종 에스트로겐을


직접 갖고 있거나 생리 전에 일어나는


피부 트러블까지 케어 해주지 못


하는 거 같아 아쉬움이 좀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석류 효능이 가장 좋고


효과도 확실할 거 같은거 있죠~?


저는 석류추출물을 구입해봤었는데요


이 제품에는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나


HPMC 같은 화학부형제를 넣지 않은


무부형제였었습니다.




거기에 정제캡슐이라 알약이 쉽게


반으로 쪼개졌있어서 먹기에도 편했고요.


식물 유래 원료로 만들어진


무부형제라 제 몸


상태에도 잘 맞을 거 같아서~


제가 소화기능이 좀 떨어지는 편이라서요


하루에 3번 나눠서 1알씩 챙겨


먹고 있는데 괜찮습니다! 밥 먹고 나서 먹는 걸


습관화 하니 까먹을 일도 없던것 같고요.




이녀석은 석류 효능을 제대로


잘 담아 지었다고 생각이 들었었어요


에스트로겐3종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이 아이를 먹은 지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갑니다.


생리주기가 조금씩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고~ 생리통도 좀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생리가 제대로 시작되더라도 저는 관리


차원에서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하고 있는데


임산부나 수유부, 항혈전제 복용자 분들은


혹시 모를 부작용에 대비해 섭취 전


꼭 조언을 구해본 후 섭취 해야 한다고 하니까 조심하세요!

석류 자체는 에스트로겐 분비를


균형 있게 분배해주기 때문에 여기에 


해당 안 되는 분들은 큰 걱정 없이 드셔도  될 거 같습니다.




말로만 듣던 석류 효능을 직접 경험하게 되니 완전 신세계!


저처럼 체중감량으로 생리불순이 오신 분들


있으시다면 석류추출물로 호르몬 


관리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