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지식-인물

미남배우 송중기 알아보기!

by IIilliiiIIIIiIiIIIIIIiiiii 2020. 11. 24.
반응형

미남배우 송중기 알아보기!

송중기 프로필


생년월일 : 1985년 9월 19일 (35세)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은진 송씨

신체
175cm, A형

가족
아버지(1950년생) 어머니(1955년생)
형 송승기(1983년생) 여동생 송슬기(1992년생)


학력
대전성모초등학교 (졸업
한밭중학교 (졸업)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 학사)

종교
개신교

병역
roka logo 육군 제22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2013년 8월 27일~2015년 5월 26일)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송중기 연대기

1985년 9월 19일 충남 대덕군 동면의 세천리에서 둘째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2011년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는 송중기가 연기와 공연을 잘하는 배우로 인정받았고 
공연, 외모, 스타, 인기 분야에서 저명한 배우로 선정되었다.
그는 2008년 "쌍화점"에 데뷔한 이후 여러 작품의 작곡과 일부를 경험했습니다.
2010년에는 "성균관 스캔들"로 이름을 알려 있었다.

군대에 입대하기 전, TV 시리즈 "세상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영화 "늑대 소년"의 복식 흥행으로 전성기를 입성 했습니다.
군대를 전역한 후, 그는 TV 시리즈 "태양의 후예"에 연기하여 두 번째 전성기를 즐겼습니다.
2017년 10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으나 2019년 6월 결혼한 지 2년도 안 돼 이혼했다.



송중기 학창시절

송중기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쇼트트랙 선수로 대전 수도권 대표였다. 
그는 또한 전국체전에서선수로 세 번 뛰었다.
중학교 2학년 때 경력을 마쳤지만 언론은 부상과 파벌 때문에 은퇴했다고 했다.
송중기 인터뷰에 따르면, 그는 부상보다 쇼트트랙 선수로써 먹고살기 힘들것 같았기 때문에 은퇴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꿈을 꾸었지만 인생의 짧은 흔적을 모두 포기하고 울음을 많이 터뜨렸다.
하지만 송중기는 공부하기로 결심을했고, 선수생활을 하면서 훈련기간 동안 계속 공부했기 때문에 항상 영어와 수학에 대해 걱정이 없었다고 한다.
오기를 갖고 공부해서 송중기는 재빨리 성적을 향상시켰다고 한다.
그는 그렇게 공부해서 결국 성균관대를 들어간다.

배우의 길

3학년 때, 송중기는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그이유는
주변에서 외모에 대한 칭찬을 받아 어깨를 으쓱했다는 말을 듣고 생각해 보았다고 한다.
송중기는 배우에 대한 확고한 믿음 이상의 환상이자 연예인에 대한 욕망이다.
그러나 부모들의 반대는 심각하다고 했다.
학교에서 내내 공부했는데, 드라마 영화학과에 내 자신을 보내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했다.
송중기는 부모님이 원하시는 대로 경영학과에 진학 했다.
하지만 대학에 왔을 때, 송중기는 그것이 매우 허무하다라는 것을 알았다.
열심히 공부하는 대학들은 무엇이 달라질지 알았다고 했다.

그때부터 송중기는 공부가 아니라 캠퍼스 생활을 즐겼다고 한다.
송중기는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일과 미래에 대한 앞날이 걱정됐다고 한다.
결론은 돈을 벌지 않더라도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하고 싶다는 것이다.
그래서 송중기는 항상 방송PD에 관심이 있었던 아나운서를 준비했다.
하지만 송중기는 그게 나의 능력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아다고 한다.
그래서 내가 하고 싶은 다른 일을 하기 위해서, 연기 학원으로 등록했다고 한다.
연기학교에 갔을 때, 송중기는 그 작품의 엑스트라로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김정용 현 대표 눈에 발탁되어 싸이더스HQ에 들어갔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