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지식-인물

조각미남 오지호 와 아내 알아보기!

by IIilliiiIIIIiIiIIIIIIiiiii 2020. 11. 30.
반응형

조각미남 오지호 와 아내 알아보기!

오지호 프로필


오지호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 183cm, 78kg
소속사 : 이엘라이즈
학력 :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
수상 : 2016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2013년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경력 : 2013.02 코레일 홍보대사

오지호 알아보기!

조각미남 오지호는 1999년 CF 모델로 데뷔했지만 거의 무명에 가까운 처지로 있었죠. 


데뷔로는 1998년 까의 단역이였습니다. 2000년, 당시 엄청난 화제작이면서 검열삭제 신으로 


이름을 날렸던 영화 '미인'에서 주연을 맡아 여주인공인 이지현과 함께 이름을 알렸지만 영화 내용 자체는 그닥이라는 평..(전 좋았습니다^^)


조각미남이지만 연기 못하는 배우 중에서도 무명급정도라 배우 활동 지속 여부도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캐스팅된 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에서 오지호는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어 연말 시상식에서 


드디어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어느 정도 오지호의 이름을 알리고 인정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후로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코믹한 역할을 상당히 많이 맡게 됩니다.제가 본 가장 재미있는 드라마는 


원톱 여배우와의 호흡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등 엄청나게 히트한 드라마 상당수가 그런 작품이 많습니다.


본격 원톱여주드라마 받침 남주역 전문으로 얼빵하거나 코믹한 연기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 본인은 코믹한 연기보단 진지한 인물을 연기하는 것을 선호하는 듯 합니다.


특히 추노에서 오지호는 조선 제일검 송태하역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근육질 몸매를 선보여서 많은 여성들의 가슴을 흔들리게 하기도 했습니다.


오지호가 결혼한 2014년 이후로 코믹한 역할로 출연한 작품이 거의 없었습니다. 실제로 겪어본 사람들 말로는 성실하고 정이 많은 성격이며 인간성이 괜찮다고 하네요.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예능인 천하무적 야구단에도 출연하여 팀의 투수 겸 4번타자로 맹활약했습니다. 


유연성이 아예 없음에도 불구하고 사회인 야구단에서 활동하면서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절친 김성수와 함께 천하무적 야구단의 주전으로 활동했습니다.

오지호 아내

오지호 는 아내 은보아 씨와 2014년 2년동안 교제를 하다
결혼에 골인 했다고 합니다.
요즘 동상이몽에서 맹 활약 하고 있는 오지호 아내 부부 일상을 한번씩
보면서 진짜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오지호 아내 분께서는 성격이
워낙에 털털하고 화끈한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한팔로 아내를 들어올리는 모습도 보이고 아주
자식들과 보기 좋게 사는것 같아 보입니다.


조각미남 오지호 와 아내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